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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Q. 담당자가 바뀌어서 비밀번호를 찾을 수 없습니다.
- A.수출바우처 포털은 개인 본인인증을 통해 회원가입을 도와드리고 있으므로, 명의자 본인만 비밀번호 찾기가 가능합니다. 담당자가 변경 되셨을 경우, 새로운 담당자분 명의로 회원가입을 하신 후, 기업마스터* 권한을 이양하시기 바랍니다.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>자료실>[변경안내] 홈페이지 담당자 마스터 권한 변경 신청안내(2022.10.28. 부터)를 참조해주시기 바랍니다. *기업마스터 권한이란 최초가입자에게 부여되는 권한으로, 사업신청, 서비스 등록 및 구매, 정산 요청 등이 가능합니다.
- Q. 다른 사이트에서는 인증서가 조회되는데 이 사이트에서만 인증서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
- A.수출바우처 포털에서는 아래 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만 사용 가능합니다. 자세한 내용은 커뮤니티 > [자료실 11번] 수출바우처 포털 기업인증서 안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 ※인증서 만료, 갱신 관련 문의는 해당 인증서 발급기관으로 문의 남겨주시기 바랍니다. - 한국전자인증 : 1566-0566 (범용/수출바우처 용도제한) - 한국무역정보통신 : 1566-2119 (범용/수출바우처 용도제한) - 한국정보인증 : 1577-8787 (범용/수출바우처 용도제한) - 코스콤: 1577-7337 (범용인증서만 가능) - 금융결제원: 1577-5500 (범용인증서만 가능)
- Q. 위의 기관에서 발급받은 인증서인데도 인증서가 조회되지 않습니다.
- A."커뮤니티 > 문의하기"에 이메일주소, 연락처, 사업자번호와 함께 오류 내용을 캡처하여 남겨주시면, 문제 해결을 도와드리겠습니다.